본문 바로가기

차량용품/안전용품

블랙박스 2채널에선 내가 왕이다. 에셜론 R04 -3.기능안내-

2채널 HD블랙박스입니다. 그냥 2채널블랙박스가 아니라 2채널 HD블랙박스!

R04가 자신 있는 이유.
1. 국내 유일의 전,후방 2채널 HD블랙박스입니다.
2. 전방,실내뿐 아니라 180도 카메라렌즈를 이용하여 전방+전방, 전방+조수석까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3. 전방+전방 좌우화면으로, 전방+조수석촬영시는 상화화면 전환으로 보다 용이한 촬영환경을 제공합니다.
4. 일반 디카못지 않은 우수한 스냅샷 촬영을 지원합니다.
5. 기타 자세히 들어가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R04는 기존 블랙박스의 AVI화일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애플사의 mov화일을 이용합니다. AVI보다 훨씬 뛰어난 품질우위를 보여주고 2배의 압축효율을 보여주는 mov화일은 많은 캠코더에서 표준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셜론 R04는
HD화질로 8G기준 5시간 가까운 용량을 녹화할 수가 있습니다.

에셜론 R04는 국내 유일의 2채널 HD블랙박스입니다.

아래 화면을 보면 전방의 3대의 차량이 번호판이 보입니다. 일반적인 HD블랙박스는 두 대 정도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한대정도만 보이는 제품도 있습니다. 적어도 3대 이상 보이는 제품이 120도 이상입니다. 더구나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의 번호판을 잡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여기에선 화각의 문제가 아니라 렌즈의 선예도 문제로 넘어가기 때문이죠. 보시면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의 번호판이 보입니다.

 


본 화면은 상기화면을 편집한 화면입니다. 본네트를 보시면 좌우측 휀다까지 화살표 표시 말고도 좌우로 넓게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것이 120도 입니다.


기능안내드립니다.

좌우촬영 VGA, 상하촬영 720P, 좌우촬영 720H 를 지원합니다.

전방과 조수석촬영, - 화면설정-720P, 그리고 전체화면으로 보세요.


전방+전방촬영시
차량촬영이 아닌 지하철에서 촬영을 해 보았습니다. 일반 캠으로도 이용한다면 독특한 화면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냥 재생하면 480P입니다. 그래도 화질 좋습니다. 720P는 더 좋습니다. 렌즈가 다릅니다.


좌우촬영은 전방 투카메라촬영시 보다 넓은 화각을 가지고 촬영할 수가 있습니다.
상하촬영은 전방과 조수석을 촬영하거나 전방과 후방을 촬영할 때 좋습니다.

 

 

 


레코딩 사이클은 2분,5분,10분 그리고 지속녹화가 있습니다.
가급적 10분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짧게 녹화하는 것보다는 지우고 다시 쓰는 과정에서 딜레이타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딜레이타임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방편입니다.

후방카메라를 On/Off 시킬수가 있습니다.
실내촬영을 하고 있었다면 음소거기능과 함께 프라이버시 보호기능이 됩니다. 전방만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큰 효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후방을 촬영하고 있었다면 180도 회전이 되기 때문에 조수석쪽으로 카메라를 돌릴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해상도를 설정할 수가 있으며 백만,2백만,3백만화소 촬영이 가능합니다.

화이트밸런스,노출을 지원합니다. 이는 편광코팅렌즈를 사용함으로 어두워진 야간화질을 높여주기 위한 설정입니다.
야간사고시 화면은 곰플이나 동영상재생기의 밝기를 조절하여 더 밝게 볼 수가 있습니다.

컬러지원을 합니다. 일반 디카처럼 스탠드다,모노크롬,네가티브,레트로,라이트그린을 지원하여 특수효과를 줄 수가 있습니다.

모션감지녹화를 지원하며 30초, 2분, 5분, 그리고 시간제한을 두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위치 기능을 이용시 디스플레이화면을 전방,후방, 전후방등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녹화와는 별개로 LCD오프기능이 있습니다.

시간표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디오 녹음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전원공급시 자동녹화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RESET과 자체포맷을 지원하며 초기화메뉴를 지원하여 기기설정에 익숙치 않을시 표준상태로 돌릴 수가 있습니다.

중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러시아어를 지원합니다.

620mAh 리튬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완충시 빨간등이 들어옵니다.
일반 캠코더로도 훌륭한 기능과 화질을 제공합니다.

구매는 디시티가 저렴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이시웍스 | 김재광 |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338-75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69606 | TEL : 02-725-0419 | Mail : ebiz@ecwox.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대문 12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