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들어 10월부터 진행해 보았습니다. 진행해 보았다고 하는 것은
일시적이 될 수도 있었기에 말이죠. 인터넷 상거래를 하는 입장에서
B2C는 물론 B2B도 병행을 하고 있기에 그 영향이 어떻게 미칠지
지켜봐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주 뒤에 파트너에게 이러한
공지를 띄웠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이시웍스를 찾아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렇게 서신으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드릴 수가 있어 행복합니다.
이런 글을 드리는 이유는 당사에서 10월부터 주4일 근무제를 시행하게
되면서 목요일 4시이후 주문하신 분들께서 금요일이 아닌 월요일에
배송이 되어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이라 생각이 되어 양해의 말씀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이시웍스는 아주 작은 회사입니다. 올 해로
17년째를 맞이하면서 그 동안 옆에 있으면 조금 더 편한 생활을
만드는 기업을 기치로 상품들을 개발하며 찾아왔습니다. 앞만 보며
달려오다 보니 예기치 못한 어려움도 있어왔지만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지금까지 왔습니다. 모두가 회사의 발전을 위한 고민이었지만 다른 방향으로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지금 당장 매출이 조금 줄더라도 이시웍스라는
회사의 임직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그 것입니다. 이 작은 행동 하나가
임직원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크게는 회사의 발전에 더 큰 걸음이
되리라 생각하며 결정한 정책에 고객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지 더 부탁의 말씀을 드리자면 아직 많은 고객님들께서
주4일 근무제로인한 당사의 배송정책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의 선택이 옳은 결정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포토후기로 글을 남겨주셔서
다른 분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요일 오후4시이후 금요일 오후4시까지 주문하신 분들중 추첨을 하여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무작위로 작으나마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대한민국의 모든 기업들이 주4일제를 하는 날을 기다리며
이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0월 15일
생각보다 주 4일제를 일찍 시작하고 있는 기업도 있군요.
추가: 약 한 달간 진행해 보니 업무의 연속성과 다른 업체와의 연계작업이 많아서
격주 4일제로 전환하였습니다.
'이시웍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탭 태블릿케이스 (0) | 2016.03.15 |
---|---|
제50회 납세자의 날 국세청장상 표창 (0) | 2016.03.07 |
제2창고를 임대하였습니다. (1) | 2014.09.21 |
창고 임대 (0) | 2013.11.24 |
이시웍스 은평구 신사동으로 이전하였습니다. (0) | 2013.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