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웍스

로고(Logo)에 대하여


우리는 TV나 신문 등 그리고 인터넷을 통하여 수 많은 회사의 로고를 보고 있습니다.
로고가 광고에 빠지지 않는 이유로 광고의 홍수는 곧 로고의 홍수라는 다른 이름이 될 수도 있겠지요.
SK가 이미지 광고 "사람을 향합니다" 를 진행하면서 제품이나 어떤 서비스가 나오지 않아도
로고는 나옵니다.  로고는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첨병의 역할을 하기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현대백화점의 로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있는 현대백화점의 색채를 드러냅니다.
미래지향적인기업 현대백화점을상징-에머럴드그린
높은품격의 감각을 표현한-검정
고객의 기쁨을 상징하는-다크옐로
이런 조화로움이 만들어낸 로고는 매스미디어는 물론 고객이 가지고 다니는 쇼핑백을 통해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며 고객또는 준고객과 현대백화점과의 관계를 잇는 중간자적 역할을 하는 것이죠.

로고는 기업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국제무대에서 더욱 역할이 커집니다.
마치 말은 통하지 않아도 음악이 세계인의 공감대를 얻는 것처럼
로고또한 회사의 모든 것을 연상시키면서 일관성있는 상상을 제공합니다..
파리 드골공항은 물론 국제적인 공항 곳곳에 걸려있는 삼성이나 엘지의 로고는 한국인이라면
가슴뿌듯함이 느껴지지 않을까 합니다. 삼성은 프리미어리그의 첼시구단과 후원계약으로
삼성모바일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선수들이 입고 축구무대를 함께 뛰고 있습니다.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이지만 그 마케팅의 표현은 역시 로고입니다.
 신주쿠역앞의 삼성로고

이시웍스또한 법인 이전의 DCT 시절때부터 이런 로고를 준비했었습니다.
보시기에 어떠신지요. 로고 전문 디자이너가 작업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심혈을 기울여
만든 첫 로고였기에 많은 애착이 담긴 작품? 이랍니다.
CI입니다. DCT 는 Dreams Come True의 약자입니다.

 어학의꿈 BI가 될 수 있겠네요.

  네이버 검색창에 광고에 삽입했던 로고입니다.

 <이랭귀지 BI> 지금 현재도 변하고 있지 않는 이랭귀지의  BI 입니다.
이랭귀지는 이시웍스에서 운영하는 외국어 전문 HR 사이트입니다.

어학의꿈 BI를 좀더 친근하고 소구대상인 10대에서 20대에 맞추어 재작업되었습니다.

상품BI라고나 할까요. 어학의꿈은 어학과 관련된 유,무형의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기에
서비스에 신뢰도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식회사 이시웍스 CI>
현재의 이시웍스의 CI 입니다. 앞으로 이시웍스 로고가 또 어떻게 변화를 겪을 지 모르지만
이시웍스를 찾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드릴 수 있을때 그 것이 진보하듯이
이시웍스의 로고도 진화를 하며 여러분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이시웍스 | 김재광 |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338-75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69606 | TEL : 02-725-0419 | Mail : ebiz@ecwox.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대문 12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