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웍스

지금 중국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중국에 와 있습니다.
이시웍스는 2009년부터 기존의 어학기제조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으로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렇게 중국에 와서 이렇게 또 새로운 상품을 찾기 위해 중국에 와 있습니다.
몇 장의 현지 사진 올려드립니다.

아시아 최대의 전자시장이라고 하는 화창베이 상가중 한 상가의 내부입니다.
다 보려면 일주일은 돌아다녀야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거대합니다. 용산전자상가처럼 말이죠.


저 건물이 휴대폰관련해서는 없는게 없는 상가입니다. 엄청 커요~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종류가 많아졌더군요. 정전식 태블릿도 보입니다. cpu1G에 말이죠.


타이완과 관계가 좋아지는 듯 합니다. 타이완 유명 배우가 지하철에 광고되는군요. 이렇듯 문화적 교류가 우선이 되어
중국과 타이완 사람들 간에 마음의 벽이 허물어지겠지요.


현재 지어지고 있는 100층짜리 건물입니다.
그 전에는 65층인 띠왕따샤가 제일 높았는데 가까운 곳에 짓고 있더군요.
거의 다 지어진 듯 보입니다.



이시웍스가 찾는 상품, 그리고 제조하고자 하는 상품의 컨셉은 단순합니다.

" 내 주변에 있으면 좋은 상품"

입니다. ^^

단순하죠? 네. 단순합니다.
하지만 그 것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산업용 기자재가 될 수도 있고 의료용 기자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시웍스의 고객은 일상생활도 영위하지만 또 여러 분야에서 일을 하고 계시니 말이죠.

현재 이시웍스의 판매제품입니다.
국내 유일의 mp3어학기인 qmp-501v2와 테잎형 어학기인  qw-909se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시웍스가 어학기제조사로 입지를 다졌던 제품이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입니다.
2009년, 국내 최초의 레저용 캠코더 md-80s를 판매했으며 다양한 종류의 초소형 캠코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0년, 그 동안 고가로 판매되었던 USB전자현미경 시장에서 USB전자 현미경(CVMV시리즈)로 보다 많은 분들이
USB현미경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CVMV시리즈는 삼성전기,두산중공업등 유수의 대기업뿐 아니라 여러 산업현장.
그리고 서울대,연세대,고려대,국방연구소등에 납품되었습니다.
2010년 국내최초로 태블릿케이스를 발빠르게 제작하여 아이덴티티탭, 갤럭시탭,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1년 이시웍스에서 새로 출시될 제품 안내를 드립니다. 가슴이 두근 두근. ^^
신제품을 출시할때는 이렇게 항상 이렇게 조마조마하고 설레입니다. 고객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일까 트렌드를 조사하고 시장을 확인하지만 일말의 불안함은 여전합니다.
그래도 해야 겠지요? 먼저 시장에 내놔도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비교

2011년 이시웍스에서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2종 출시합니다.


여성용 초소형캠코더인 시계카메라 에셜론이 출시됩니다. mp3시계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에도 사용이 가능한 USB현미경을 추가로 1종 출시합니다.



산업용 내시경인 엔도스코프 해외구매대행을 합니다.


휴대용 피부미용기인 아이뷰티를 출시합니다.


사생활 보호를 위한 핸드폰 재머 2종을 출시합니다.(사진 준비가 못되엇습니다. ^^::)
간단하게 말씀 드렸지만 중국 현지에서 심장 뛰는 마음으로 찾은 상품들이랍니다.
이후 각 상품 프리뷰시 자세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웍스의 작지만 의미있는 발걸음은 2011년에도 계속됩니다.
더 큰 발걸음을 위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이시웍스 | 김재광 |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338-75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69606 | TEL : 02-725-0419 | Mail : ebiz@ecwox.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대문 12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