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소형캠코더 mp3캠코더 tc007 안내입니다

요즘 초소형 캠코더들이 마구잡이로 들어오더군요. 물론 그런 초소형캠코더를
이시웍스가 못들여오는게 아니라 안들여왔던 것이었는데 몇 몇 판매자들이 일단 들여와서 좀 싸게 팔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마구 들여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 동안 샘플로 들여왔던 것을 테스트겸 정보도 전할겸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 봅니다.
아래이 캠코더는 카메라기능, 녹음기는 물론 웹캠에다가 mp3플레이어 기능까지 있습니다.
네. 결론을 말씀 드리면 이중에서 만족스러운 기능은 녹음기 뿐! 그 만족이라는 것이 그 나마 다른 것에 비해 낫다
정도지요. 마치 아이팟 초창기 모델처럼 생겼죠. 그런데 이 제품이 초소형캠코더라는 사실.
모델은 TC 007입니다.


구성품입니다. usb케이블과 TV out 케이블, 영,중설명서가 있고 간단히 각 버튼들을 안내하는 간단설명서도 있습니다.


작동을 해 본 결과 이렇게 복잡한 기능들을 참 잘 배치를 해 놓은 듯. 조금 놀랍기도 합니다.
이를테면 어떤 기능에서 파란불이 몇 번반짝인다는 것까지 정확합니다.


전면부의 버튼을 이용해서 기능을 모두 이용합니다.


tf카드 삽입구와 mic 부근에서 빨간불과 파란불이 반짝이면서 tc007의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16G까지 작동 가능합니다.


이렇게 클립역할도 있는데 꽤 단단합니다.


메모리가 들어가서 작동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폴더가 생깁니다. 녹음은 mp3화일로 생성이 됩니다.



설명서 번역하면서 테스트하면서 녹음한 화일입니다. ^^;;
사진은 참 올리기가 민망하군요. 사진은 1280*960인데 해상도만 클뿐 선명도가 현저하게 낮습니다.
기대할 건 못되구요. 캠코더는 그럭저럭, 20프레임이지만 아쉬운건 원색을 유지하지 못해 색조변화가 심합니다.
싼 맛에 초소형캠코더의 맛을 보겠다면 그럭저럭 쓸만한 정도가 되겠습니다.


---설명서 번역본입니다. 다소 부족한 부분, 혹은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소형캠코더이면서 mp3플레이어(라고 하기엔 좀 부족하지만)인 tc007입니다.
모델명에서 느껴지듯이 스파이캠의 일종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640*480에 2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다시 한 번 프레임에 대해서 말씀 드리지만 20프레임이라고 해서 30프레임보다 화질이 못하다고
단정을 지을 수는 없다는 것. 꼭 알려드리고 싶내요. ^^ 프레임이 많으면 화면이 끊임이 없이 부드럽다고
할 수 있지만 이미지센서에서 제대로 처리를 해 줄때에 프레임이 제역할을 합니다.
이미지센서가 허당이면 프레임이 제역할을 못한다는 것.
카메라 기능.
그리고 mp3,wma,wav를 지원합니다.
목소리 녹음이 가능하며 mp3로 저장이 됩니다.
TV out 기능.
PC캠 기능.
Max 32G

1. 파워온
파워스위치를 ON으로 킨 후 약 4초를 기다리면 대기상태가 되며 빨간불이 점등됩니다.
매 5초간격으로 파란불도 역시 깜박,깜박입니다. 만약에 메모리가 없을 경우 빨간불과 파란불이 계속 깜박입니다.

2. 파워오프
파워스위치를 OFF상태로 놓으면 됩니다.

3. 뮤직플레이
 a) play/pause 대기상태에서 짧게 > 누르면 플레이가 됩니다. 플레이 상태에선 빨간불이 들어오고 파란불이 깜박입니다.
다시 한번 >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상태이며 이 때 빨간불과 파란불이 계속 점등되어 있는 상태가 됩니다.
 b) next/previous 짧게 >>버튼을 누르면 다음곡, <<버튼을 누르면 이전곡
c)fast forard/rewind 빠른 전진과 후진은 >>와 <<를 음악 재생시에 길게 누릅니다.
d) volume 짧게 VOL을 누르면 볼륨조정이 됩니다. 빨간불과 파란불이 동시에 깜박일때 >>와 <<버튼을 이용해서
볼륨 조절을 합니다.
e) return 음악재생시나 일시정지시에 짧게 M을 누르면 대기상태로 돌아갑니다.

4. 사진촬영
대기상태에서 M을 짧게 누릅니다. 파란불이 깜박이면서 사진이 촬영됩니다.

5. 비디오촬영
대기상태에서 VOL을 짧게 누릅니다. 빨간불이 꺼지면서 파란불이 깜박이며 녹화가 됩니다..  녹화를
마칠때는 VOL 버튼을 짧게 누르면 녹화가 중지됩니다.

6. Voice record
대기상태에서 <<를 짧게 누릅니다. 빨간불이 꺼지면서 파란불이 두 번씩 깜박이며 녹음이 시작됩니다.
녹음을 마칠땐 <<버튼을 다시 짧게 눌러주면 녹음을 중지합니다.

7. PC카메라
대기상태에서 >>를 짧게 누릅니다. 빨간불과 파란불이 동시에 점등된 상태에서 PC에 연결하여 웹캠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8. TV out
대기상태에서 >>를 두번 누르면 TV아웃 준비상태로 들어갑니다. 빨간불이 깜박이며 파란불이 점등됩니다.
이때 TV와 AV케이블을 이용하여 연결하여 볼 수가 있습니다.

9. 배터리 충전
pc와 usb케이블을 이용해서 연결한 상태에서 파워버튼이 On상태가 되어 있으면 충전을 진행합니다.
충전중엔 빨간불이 점등되어 있으며 파란불이 약 5초에 한 번씩 깜박입니다.


*돌발이벤트
TC007 그래도 난 한 번 써보겠다.
비밀댓글로 성함과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만원에 드립니다. [판매완료]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이시웍스 | 김재광 |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338-75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69606 | TEL : 02-725-0419 | Mail : ebiz@ecwox.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대문 12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