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우와우 트레이너 프로 설명서 입니다.

"짖음방지기, 애견짖음방지기, 개짖음방지기, 짖음방지, 개짖음방지" 등으로 이용되는 기본적인 기능의

바크콜라의 기능 뿐이 아닌 전문적인 훈련을 위한 프로그램이 세팅된 제품으로 애견이 집에서 멀리 있을 경우 집으로

돌아오게 하거나 상대방 앞에서 앉게 하거나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게 할 수 있는 전문 트레이너입니다.

트레이너 프로가 가지고 있는 전기,진동,소리와 세분화된 개별기능을 이요한다면 일반인도

애견 트레이너와 같은 훈련효과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에게 Run모드를 이용하여

시야안에 있는 곳에서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훈련을 하고 맛있는 것을 준다면 이내 습관으로 굳어지며

눈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 하더라도 Run모드를 이용하면 집에 돌아오게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트레이너 프로는 송신기,수신기 모두 자체 절전기능을 가지고 있어 일정시간이 지나면 슬립모드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약간의 움직임이 있어도 다시 자동으로 명령대기모드로 들어가는 활성화모드가 됩니다.


바우와우 트레이너 프로로 애견 트레이너의 경험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바우와우 트레이너 프로 Petrainer remote training and beeper collars)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충전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체를 비롯하여 트레이닝콜라(이하 콜라), 트레이닝비퍼(이하 비퍼)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포트가

고무방수커버로 덮여 있습니다. 약 3시간 정도 충전을 하면 완충이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다가도 리모컨에 Low배터리 표시가 나면 충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콜라와 비퍼는 로우배터리 상태에서는 그린색의 불빛이 깜박이게 됩니다.

충전을 할 때는 그린색에서 빨간색으로 불이 들어오며 완충될 경우 빨간 불이 꺼지게 됩니다.

리모트 컨트롤러(이하 리모컨) 안내


mode버튼: 3초 누를시 전원을 켜고 끌 수가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5가지의 다른 모드(V,S,R,T,L)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트레이닝 콜라(이하 콜라)기능---

V(vibration):콜라) 진동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S(static): 콜라의  전기충격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상단의 숫자: 전기와 진동의 세기를 조정합니다.


----트레이닝 비퍼(이하 비퍼)기능---

R(run): R상태에서 Y스위치를 누르면 새의 소리가 2초마다 나게 되며 일반적으로 달리게 됩니다.

소리를 중지하려며 mode를 눌러 L(로케이션)모드로 들어가서 Y스위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R모드에는 3가지 방식이 있으며 움직일때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1번은 애견이 멈춰 있을 경우 2초마다 소리가 들립니다.

2번은 애견이 멈춰 있을 경우 5초마다 소리가 들립니다.

3번은 애견이 멈춰 있을 경우 10초마다 소리가 들립니다.


T(tone): 소리를 바꿀 수가 있으며 9가지의 소리를 바꿀 수가 있습니다.

1:beep

2:whistle

3.bird

4.3beeps

5.cricket

6.starling

7.hawk

8.hawk

9.eagle


L(location): 로케이션 모드로 R모드를 멈추게 하며 다시 Y버튼을 누를때마다 소리가 한 번씩 울려서

강아지가 어디에 있는지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훈련을 시킬경우 집으로 돌아올게 하거나 할 수가 있습니다.

하단의 숫자: 선택된 소리번호입니다.


---공통기능---

Channel: 채널버튼은 두 개의 콜라와 비퍼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훈련시키는 애견이 2마리이상일 경우 채널을

바꾸어 각 기기를 컨트롤 할 수가 있습니다.

Y: 선택된 기능을 작동시키거나 중지시키며 콜라와 비퍼에 전송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Up/Down: 기능의 번호나 강도를 조정합니다.

Charging jack: 충전시 연결하는 포트입니다.


----콜라 기능----

콜라설치시 애견 목덜미 윗쪽에 설치합니다.

On/Off를 불러서 전원이 들어오면 두 번 짧게 깜박이는 상태가 지속됩니다.

전원을 끌경우 깜박임이 정지되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1. 방수제품으로 훈련된 상황에 따라 개의 태도를 교정하는 기기입니다.

2. On.Off: 콜라의 전원을 켜거나 끄며 끄고 킬 경우에 1초정도 눌러주시면 작동합니다.

3. Receiver indicator Light 전원을 끄너나 켤때 led에 등이 들어오며 또한 배터리가 없을때도

 충전이 완료되었을때도 불이 들어옵니다.

4. 충전을 위한 포트가 있습니다.


---비퍼 기능---

콜라설치시 애견 목덜미 아랫쪽에 설치합니다.

On/Off를 불러서 전원이 들어오면 두 번 짧게 깜박이는 상태가 지속됩니다.

전원을 끌경우 깜박임이 정지되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방수제품으로 소리나 소리의 정도를 들려줍니다.

1. On/Off:기기를 끄고 켤 수가 있으며 약 1초정도 눌러주면 켤 때는 1번, 끌 때는 2번의 소리가 들립니다.

2. Receiver indicator Light 전원을 끄고 켤때에 led에 등이 들어오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이 되었을때에 등에

불이 들어옵니다.

3. 충전을 위한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콜라를 위한 전극봉입니다. 전극봉의 길이가 다른 두 종류로 4개가 있으니 편의에 따라 교체할 수가 있습니다.

작동이 되는지 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두 가닥의 선이 있는 초소형등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구매하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이시웍스 | 김재광 |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338-75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10-81-69606 | TEL : 02-725-0419 | Mail : ebiz@ecwox.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대문 12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