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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세상

블랙박스 에셜론 라디오 광고를 집행계획중입니다.

랙박스 수입,제조사인 이시웍스는 에셜론이라는 블랙박스 브랜드를 더욱 알리기 위해 라디오 광고 집행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블랙박스 주구매자인 30대 이상의 샐러리맨의 경우 차내에서 라디오를 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잠재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라디오 광고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어릴적 집에 있던 카세트와 비슷한 카세트입니다. 아마 지금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팝송에 콧소리 흥얼거렸던 분들은 대부분 이런 류의 카세트를 기억하지 않을까요. 어린 시절에 기차역이나 기차안에서 이 보다 훨씬 큰 카세트라디오를 어깨에 들쳐메고 흥겨운 팝송이나 가요를 틀어놓고 기분을 만끽하던 형들이 생각이 납니다.어린마음에 그 것이 멋있어 보이더군요. ^^ 이런 카세트가 더블데크 카세트라고 해서 카세트 테잎을 각 데크에 한 개씩, 두 개를 넣을 수 있는 카세트를 보고 얼마나 신기했는지 모릅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듣고 싶었던 노래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면 바로 녹음을 해 놓고 다른 데크의 테잎에 조심스럽게 한 곡, 한 곡씩 녹음을 해서 하나의 테잎에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다 채웠을때 가슴뿌듯해하던 기억입니다.

 

처음으로 갖게 된 카세트가 바론 이런 카세트입니다. 당시 마이마이나 아하등 고급카세트들도 있었지만 고가였기에 국내 중소기업에서 만든 카세트라디오를 사용했습니다. 당시에는 국내 중소기업들도 카세트나 소형TV등 여러 전자기기를 만들었습니다. 그 카세트에 이어폰을 꽂고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각종 사연들과 음악을 듣고 있노라면 마음도 편해지고 혼자가 아니고 웬지 옆에 누군가가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TV,, 인터넷은 물론 스마트폰등 각종 미디어기기속에서 사람들은 수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또 듣습니다.
과거의 라디오가 했던 역할이 더 줄어든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여전히 라디오는 이제 자동차라는 대중화된 영역에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다행히 말이죠. 무엇인가 사라져간다는 것은 내 기억이 없어지는 것 같아
아쉬움이 큽니다.

 

이시웍스에서 라디오로 여러분을 찾아가고자 합니다.

혹시 이시웍스를 만나게 되면 짧은 이야기지만 잠시만 귀기울여 주시겠습니까?

 

 

*라디오광고 담당자 분이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ebiz@ecwox.net 으로 제안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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